최종프로젝트가 종료되고 포트폴리오 정리를 하고 있는 도중에 내가 작업한 부분의 트러블 슈팅이 TIL에 기록되있지 않아
지금이라도 기록을 하려고 한다.
구현을 목적으로 작업하는 도중 매니저 클래스들이 많아지며 점점 호출 시점이 꼬이기 시작
해당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GameSceneTrigger 라는 클래스를 만들어 매니저들의 호출시점을 정리해주었습니다.
최종프로젝트가 종료되고 포트폴리오 정리를 하고 있는 도중에 내가 작업한 부분의 트러블 슈팅이 TIL에 기록되있지 않아
지금이라도 기록을 하려고 한다.
구현을 목적으로 작업하는 도중 매니저 클래스들이 많아지며 점점 호출 시점이 꼬이기 시작
해당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GameSceneTrigger 라는 클래스를 만들어 매니저들의 호출시점을 정리해주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