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장 데이터가 존재하지 않으면 이름입력 란이 뜨며 입력을 입력할 수 있게 구현됨

 

이름 입력을 받아 플레이어 정보창에 이름이 표기되고 저장/불러오기가 가능해짐

 

2025.01.08 작업 내용

1.이름 입력시 받는 데이터 전달 작업

2.몬스터들이 이제 플레이어를 발견하면 바로 공격을 실행합니다. (밸런스 조정 -> 코드수정 보다는 공격 애니메이션의 event Trigger 시점을 변경함)

3.스테이지에 몬스터가 등장하지 않는 버그 수정 (몬스터 수 제한 조건을 걸어놓구 초기화가 되어있지 않음)

4. UI 위치 조정 및 골드, 다이아몬드 재화 자료형 long으로 변경 -> 골드와 다이아몬드의 재화량이 21억(int) 자료형을 넘어서는 경우가 있어 더욱 큰 long 자료형을 사용하였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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