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ity를 이용해 만든 프로젝트
/ | 서비스 명 | 장르,분류 | 제작사 |
첫 번째 프로젝트 | Cult of the Lamb | 건설 시뮬레이션 던전 RPG 로그라이크 |
Massive Monster |
두 번째 프로젝트 | A Dance of Fire and Ice | 리듬게임 | 7th Beat Games |
세 번째 프로젝트 | 산나비 | 사이버펑크 액션 어드벤쳐 플랫폼 |
원더포션 |
네 번째 프로젝트 | Slay the Spire | 카드게임 로그라이크 |
Mega Crit Games |
다섯 번째 프로젝트 | Dungreed | 로그라이크 플랫포머 |
TEAM HORAY |
위 프로젝트들의 공통된 특징이 있나요?
- 독립적인 개발자/소규모 개발팀에 의한 개발 - 인디 게임
- 2D 에서 화려한 연출과 최고의 재미를 제공함
여러분이 생각하는 Unity의 강점은 뭐라고 생각하나요?
- 많은 사용자에 따른 Unity 커뮤니티의 활성화
- 유저 친화적인 인터페이스 기능 (UGUI, UI Tool Kit)
- 다양한 에셋 지원 (Asset Store)
- C# 언어를 사용하여 더욱 쉽게 개발 할 수 있는 환경
여러분은 Unity를 이용해 어떤 게임을 만들어보고 싶으신가요?
- 장르 : 던전 RPG, 덱빌딩,로그라이크
- 특징 : 플레이어가 던전에 들어가기전 덱 빌딩을 소재로하여 전략성을 강화하였고
로그라이크로 매 전투가 색다른 느낌을 주며 한번의 스테이지(던전)를 플레이 함으로 캐릭터를 강화하여
도전할때 마다 스테이지를 더 많이 진행하는 재미를 느낄 수 있다. - 그 이유는? : 개인적으로 게임 장르의 꽃은 RPG라고 생각하여 RPG 장르를 추가하였고 거기에 매판 플레이를 할때마다 새로 전략 을 짤수있는 로크라이크와 덱빌딩을 소재로 개발을 해보고 싶습니다.
'내일배움캠프_Unity_6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Unity 퀘스트 - 게임 속 상호작용 분석 (0) | 2024.08.12 |
---|---|
Unity 퀘스트 - 에셋스토어에서 에셋 구매 (0) | 2024.08.1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