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VP 이전 중간점검(튜터님 지도)

1.MVP 이전 폴더링 및 코드 가독성 올릴것

2.Boss 등장시 연출 추가할것

3.Player가 죽을경우 , 가식성을 올릴것 

 

MVP 이후 진행 예정 (약 2주)

1.Player의 인벤토리, Soul(Skill) 시스템을 Player와 연동하여 UserData로 저장/불러오기 사용하게 할것

2.Boss Try 기능 추가

3.Stage 추가(숲 맵)

4.Player 무기 교체 이미지 추가

5.Player 계정 레벨 및 계정 경험치 구현

6.추가 컨텐츠 기획하기 -> 보스 러쉬 및 요일던전 등등


 Boss 등장시 연출 컷씬 추가 

임시 테스트로 적용 한상태 , 나중에 MVP 이후 교체 예정

 

UI이기에 코드는 MVP 패턴에 UI매니저를 추가하였고 , All In 1 Sprite 에셋을 사용하여 쉽게 이펙트를 적용 시켰다


 

 Unity Mask 적용

 

마스크로 쓸것을 부모 객체로 ,마스크를 적용시킬 이미지(Target)을 자식객체로 선언한뒤

부모 객체는 Mask 컴포넌트를 적용시키면 정상적으로 동작하게된다. 

원 프레임에 들어가게되는 버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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